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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유니티 게임개발캠프 TIL 5일차
    카테고리 없음 2024. 4. 19. 19:00

    오늘 한 것

       이번주내 준비한 프로젝트를 발표하는 날이였다. 발표하기전까지 팀원끼리 준비한 PPT도 수정했다.

       프로젝트 발표 후 

    • 카드 세팅에 대한 효과 good
    • 다양한 비주얼/사운드 이펙트 구현 good
    • 매칭시스템에 기믹요소가 섞인게 좋음 (검은 카드)
    • 문제 해결(트러블 슈팅)에 대한 내용이 구체적이어서 좋았습니다.(문제 - 해결 - 도출) 구성으로 정리 하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피드백을 주셨다. 

     

    그리고 다른 조들을 보니 생각도 못한 것들을 구현한 조도 많았고

    신선한 기능이라던지 눈길이 가는 UI라던지 새로운걸 많이 봤다. 

    내가 힘들어했던 사운드 구현 관련해서 다들 아주 간단하게 해결한걸 봤고 

    또 나아가 게임내에서 사운드 조절을 할 수 있게 만들어서 되게 눈이 갔다.

    카드 뒤집기라고 굳이 카드로 안하고 거북이라던지 다른 이미지로 대체해서 만든 조도 있었다.

    확실히 그런것들이 눈에 확 들어왔다. 이런 디자인적인 센스도 많이 중요한 것 같다.

     

     

    피드백에서 말씀하신것처럼 트러블슈팅을 할때 문제해결 해결방법 그리고

    이로 인해 내가 깨달은것까지 정리해주면 좋다고 말씀해주셔서 추후에 잘 적용해봐야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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